폰요리 2017 티스토리 결산


폰요리 2017 티스토리 결산


안녕하세요.

폰요리 운영자 하이욤입니다.


벌써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지나고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했네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 한해 많은 일들이 있었던, 

폰요리 블로그 결산을 이야기합니다.


2017 티스토리 결산 페이지에서

폰요리를 결산해보았어요.




지난 한해에는 

총 88개의 글을 포스팅하였네요.


언제 이렇게 많이 요리를 준비하고

블로그에 포스팅을 작성했는지

새삼스럽네요.




88개의 글중에

요리 주제의 글이 88개네요.


그 아래로 보이는 

전년대비 방문자 증가 수..

140만명을 돌파했는데요.


저로써는 기대 이상으로

정말 놀라운 수치가 아닐 수 없는데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봤다니..

다시 한번 놀라지 않을 수 없네요..




2017년 제가 폰요리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키워드는

아무래도 요리 레시피네요.




한 포스트당 평균 조회수는

9,734번으로,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포스팅은 

"두고 먹기 좋은 양파장아찌 담그는법"으로

20만명 가까이 읽어주셨어요.


어마어마한 조회수인데요..

제가 공유한 레시피대로 만드셨다면, 

아마 실패는 없었을 거라고 생각돼요^^




2017년 한해 제 글에 달린 댓글은

총 82개네요.

소통이 조금 부족한 감이 있어서 아쉬워요.




가장 많은 댓글을 기록한 포스팅은

" 달콤 짭조름한 옥수수전 만들기"예요.

총 14분께서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공감은 총 합해서 

1,259번을 받았습니다.




작년 한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포스팅은

역시 "두고 먹기 좋은 양파장아찌 담그는법"이

당첨~




2017년은 폰요리 블로그의

폭발적인 방문자 증가라는 기록을 남겼네요.

저에게는 정말 의미깊은 한해가 된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2018년 새해에도

쉽고 맛있는 레시피 

많이 공유하도록 노력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