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년 새학기 첫날, 아이들이 학교 적응은 잘 할까.. (준비물)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습니다. 무거웠던 겨울의 묵직함을 어느정도 내려놓은 시기이지오..

 

새 학년 새 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 엄마들도 덩달아 바빠진 것도 당연한 일처럼 되었어요 ㅎㅎ

 

아이들의 심리는 어떨까? 하고 물어보았더니, 긴장과 설렘을 가지고 있다네요 ㅎㅎ 기특한 녀석 ~

 

모든 엄마들의 신경 쓰이는 한 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가 학년 적응은 잘할까? 어떤 선생님을 만날까? 하고 말이죠!

 

그럼, 새 학기 첫날에 필요한 준비물을 챙겨봐야 할 것 같은데요. 색연필, 크레파스, 싸인펜 등등 준비할 학용품이 많네요.

 

 

요즘 아이들 밖에서 큰일 보기 힘들어 하잖아요? 하하.. 내가 너무 오버하는 것 같지만.. 그래도 모르는 말씀! 아이들은 생각보다 외부 활동시 큰일 보는 걸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야 하는 필수품! 티슈와 물티슈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도.. 얼렁뚱땅 손 많이 가는 남자애들이 있기에 꼭 꼭 챙겨줘야 하는 아이템이라는 사실! 사소한 뭐라도 자기 스스로 하는 방법도 필요하겠지만, 시작은 알려주고 도와줘야 하잖아요 ^^

 

 

 

 

또 하나의 아이템을 추가할게요. 바로 '물통'인데요, 아이들아 학교 교실 안에서 먹는 먼지만 해도 엄청날 거에요..ㅠㅠ

 

 

 

 

하루 동안에 섭취해야 하는 물 기준량이 있는데요, 층층마다 정수기는 없고.. 급식실에 가야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준비해 주었지요^^  남자 아이들은 귀찮다고 필요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챙겨주면 싫어하지는 않더라는 ~ ㅋㅋ

 

 

 

 

 

 

그럼, 다음 단계는 뭐가 또 있나요!

우리 아이를 믿고 바라보며 가다려 주는게 아닐까 싶네요.. 잘 해낼겁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