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곰탕 컵라면을 맛있게, 후루룩~

 

농심|라면

 

사리곰탕 컵라면

 

오늘은 아침부터 컵라면으로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ㅋ

마땅히 집에 먹을 것도 없고 해서..

편의점 가서 컵라면을 사왔습니다 ^^,,;;

 

편의점에 가보니, 못 보던 라면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 고르고 고른 것이..

어렸을적 자취 시절에 많이 먹던, 사리곰탕면을 사왔습니다. 아침부터 매운 라면을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사리곰탕이 뽀얀, 하얀 국물의 라면 원조가 아닐까 싶은데요.. 맞나요? 사리곰탕이 최초이고 이후 비슷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던 걸로 기억해요.

 

진국의 맛! 사리곰탕 컵면

이 라면은 컵라면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중량: 61g, 칼로리: 270 kcal

 

 

 

컵라면을 개봉해 보았어요.

뜯어보니 스프는 한개만 들어 있네요. 건더기 스프는 따로 없고, 분말 스프만 부으면 됩니다.

 

 

 

 

요 스프가 곰탕 맛을 내는 스프인데요, 소뼈와 소고기를 우려낸 곰탕 맛이에요. 이 스프 역시 다른 라면 스프처럼 요리에 써먹을 수 있어요.. 다음에 한번 사리곰탕 스프를 활용해서 찌개 요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하얗고 뽀얀, 사리곰탕 분말스프

맛을 알기에 군침이 돕니다..

 

 

 

조리법은 안쪽 표시선까지 물만 부어주면 되죠.

표시선에 정확하게 맞춰 부어 주었어요 ㅋ

 

 

 

3분 정도 있다가 맛있게 먹으면 되겠습니다.

사리곰탕 컵면은 봉지라면 제품보다 면빨이 조금 굵네요. 식감도 더 쫄깃했습니다!

잘 먹었는데, 크기가 너무 적어서 한끼 식사로는 부족한 면이 있네요. 큰사발 제품도 있던데 그정도는 먹어야 든든할 것 같아요.

오랜만에 사리곰탕 맛있게, 후루룩 잘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