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늘 점심 도시락 메뉴~

 

나의 오늘 점심 도시락 메뉴

정성만큼은 만땅인

유부초밥 & 청포도 도시락

 

오늘 점심 도시락 메뉴

 

모처럼 아침에 일찍 일어나 시간도 많이 남고..

냉장고를 뒤져봤는데 마침 유부초밥 재료가 있네요^^

 

점심 한끼 식사값도 비싸고

"오늘은 도시락이나 싸가지고 갈까?" 해서 만들었어요.

 

나만을 위한 점심 도시락이죠ㅎㅎ

요거 보통 유부초밥 아니에요~

 

기본 재료가 부실해 보여서

손도 크고 식탐 많은 나에겐 한없이 모자라.. 

추가 재료를 넣어서 속을 채운 거거든요.

 

관련글

[요리|레시피] - 유부초밥 만들기, 맛있게 만드는법 +초밥재료

 

 

만들기 전에 냉장고 서랍 한번 확인 들어가야죠~

호박, 감자, 당근이랑 표고버섯도 있으니

이보다 더 환상적일순 없더라구요..

 

조금씩 소량만 준비해서

열심히 채썰어 다지고 볶아서 따뜬한 밥 위에

초밥 재료와 셀프 재료를 함께 넣고 버무렸더니

아침부터 눈이 호강했어요^^*

 

유부 초밥과 함께할 사이드 메뉴로는

청포도랑 단무지를 추가했어요.

 

오늘 점심은 대만족일 듯~ (셀프칭찬!!)

손 많이 안 가던데 종종 점심 도시락을 챙겨봐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