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반찬 만들기, 게맛살 계란부침 추천

 

아이들 반찬 만들기

게맛살 계란부침

 

게맛살, 어릴 때부터의 습관처럼 입이 심심할 때 그대로 하나씩 쏙~ 빼서 심심치 않게 게맛살 결대로 한줄.. 두줄.. 가늘게 찢어 먹었던 완전식품이였지요.^^*

 

옛 생각에 하나 집어서 먹어봤는데요. 역시나 게맛살 맛은 변함 없더라고요..ㅎㅎ

 

6줄짜리 맛살 중에 하나는 벌써 내 배속으로 들어왔으니..

(아이들 반찬 거리인데..)

 

나머지 5줄로 정성을 담아 맛있게 만들어보았어요.^^*

 

 

게맛살 계란부침 만들기

 

 

 

맛살은 한줄당 4등분으로 잘라주었어요.

 

 

 

생달걀 3알, 소금 한꼬집, 후춧가루 톡!

섞어서 거품기로 잘 풀어준 다음

 

쪽파나 대파 아무거나 송송 썰어

맛살과 함께 계란물에 투하!

 

그리고, 젓가락으로 잘 섞어주었어요.

 

 

 

가스불에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준 다음

 

계란물 속 맛살을 팬에 골고루 펴서 올려주고

중불에서 노릇하게 앞뒤로 구워주었어요.

 

 

 

 

다 구워진 맛살을

키친타올 위에 올려 기름을 빼준 다음

접시에 담아내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특히 아이들 반찬으로 추천하는

'게맛살 계란 부침' 완성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